•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3.16 14:13 | 조회 233

    1. 사물함 신규 신청 안내

     

    사물함을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1) 온라인 신청 2) 오프라인 서명을 해당 기간 내에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사용자 역시 신규 신청을 새로 하셔야 하며, 동일한 사물함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개인짐을 회수하시어야 합니다.

     


    [기간]

    - 사물함 온라인 신청 : 2020330() 오전 10~ 43() 오후 5

     

    온라인 신청은 일반대학원 재학생만 가능합니다.

     

    사용을 원하는 수료생은 오프라인 서명일에 총학생회로 직접 방문하여 남은 번호를 배정받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재학생이 아닌 이가 신청했을 경우, 총학생회에서 따로 연락드리지 않고!! 임의적으로 신청을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 사물함 오프라인 서명 : 202046() 오전 10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 방문해서 서명)

     

    온라인 신청만 하시고 사용 안 하는 분들이 많아 직접 서명을 받고 배정해드리니 양해바랍니다.

     



    - 사물함 신청자 이용 시작 기간 : 202046()부터

     

    대학원 총학생회 홈페이지에서 사물함을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317호에 직접 오셔서 확인 절차를 밟으셔야 사물함을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자의 경우에도 지난 학기 이용하시던 사물함을 계속 사용하시려면, 온라인 신청을 다시 하셔야 합니다.


     

    상기 기간에는 재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수료생 신청은 46()부터 오프라인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시 신분증 혹은 학생증을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사물함 강제 철거 안내

     

    [날짜] 

    -사물함 철거 진행일 : 2020414()

     

    - 기존 사물함 이용자께서는 2020413()까지 사물함을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 명시된 날짜까지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에 대해서는 414() 철거하도록 하겠습니다.

     

    - 강제 철거 기간 내 비워지지 않은 사물함 물품에 대한 분실은 총학생회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건물 출입 통제 기간을 감안하여 철거 기한을 넉넉히 지정한 점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사물함을 온라인으로 신규 신청하신 분들은 포스트잇이나 쪽지로 표기해주시면 철거하지 않겠습니다. 표기하지 않을 시, 철거작업을 진행하오니 반드시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하지 않고 포스트잇만 붙이면 철거 진행 대상자가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6-317)로 직접 방문해 주시거나 (02)2173-2391 gshufs@hanmail.net 으로 연락 바랍니다.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607개(1/30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 2020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0.03.16 234
    공지 [2차수정으로 재확인 바람] 2020년 1학기 3층 석박사연구실..첨부파일 관리자 2020.03.11 291
    공지 마스크 배부 및 임시 근무 안내 관리자 2020.03.10 256
    공지 <03.10수정>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 관리자 2020.02.24 459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2차 수강신청 안내사진 관리자 2020.02.10 515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일정 변경 안내 관리자 2020.02.03 542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연기 안내사진 관리자 2020.01.29 545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내 관리자 2020.01.28 553
    공지 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0.01.20 553
    공지 모바일2020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 안내(수정)첨부파일 관리자 2020.01.03 657
    공지 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9.12.18 568
    공지 2020년 동계방학 기초특강 신청 안내 관리자 2019.12.13 686
    공지 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9.12.04 657
    공지 2019-2 원우회비 기념품 증정첨부파일 관리자 2019.11.27 709
    공지 2019-2 대학원 한마당 (식사권 지급)첨부파일 관리자 2019.11.05 1054
    공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포스트잇 증정) 관리자 2019.10.01 1204
    공지 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관리자 2019.09.02 133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3340
    589 [학술국]2020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0.03.18 41
    588 [전체공지]마스크 배부 및 임시 근무 안내 관리자 2020.03.10 29
    587 [관리국][수정] 2020년 1학기 3층 석박사연구실 신규.. 관리자 2020.02.24 81
    586 [관리국]2020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관리자 2020.02.20 86
    585 [관리국]3층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0.02.03 543
    584 [전체공지]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 관리자 2020.01.28 72
    583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0.01.20 62
    582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9.12.18 49
    581 [관리국]2019-2학기 기말고사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 관리자 2019.12.10 49
    580 모바일[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19.11.28 84
    579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관리자 2019.11.27 46
    578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안내 (11.. 관리자 2019.11.19 43
    577 [전체공지]43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9.11.18 68
    576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 (11월.. 관리자 2019.11.11 88
    575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19.09.09 156
    574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9 165
    573 [관리국]추석 연휴 대학원 건물 이용 안내 관리자 2019.09.09 113
    572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177
    571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352
    570 [학술국]2019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2 158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