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3.18 11:00 | 조회 40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및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각 팀은 석사과정,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팀별 대표자는 2019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3월 18일(수) ~ 4월 3일(수)

     

    (3) 신청방법

    이메일로 신청서와 연구계획서를 제출합니다.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해주세요.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 공동연구 세미나 팀으로 선정되면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합니다. 

     

    (4) 지원 금액추후 공지

     

    (5) 선정발표: 4월 8(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소통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6월 초 예정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4.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607개(1/30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0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0.03.16 232
    공지 [2차수정으로 재확인 바람] 2020년 1학기 3층 석박사연구실..첨부파일 관리자 2020.03.11 289
    공지 마스크 배부 및 임시 근무 안내 관리자 2020.03.10 254
    공지 <03.10수정>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 관리자 2020.02.24 457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2차 수강신청 안내사진 관리자 2020.02.10 514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일정 변경 안내 관리자 2020.02.03 542
    공지 2020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연기 안내사진 관리자 2020.01.29 545
    공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내 관리자 2020.01.28 553
    공지 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0.01.20 553
    공지 모바일2020 동계 기초특강 수강자 명단 안내(수정)첨부파일 관리자 2020.01.03 657
    공지 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9.12.18 568
    공지 2020년 동계방학 기초특강 신청 안내 관리자 2019.12.13 686
    공지 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9.12.04 657
    공지 2019-2 원우회비 기념품 증정첨부파일 관리자 2019.11.27 708
    공지 2019-2 대학원 한마당 (식사권 지급)첨부파일 관리자 2019.11.05 1054
    공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포스트잇 증정) 관리자 2019.10.01 1203
    공지 2019년도 2학기 총학생회 근무시간표 관리자 2019.09.02 1333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3339
    >> [학술국]2020년 공동연구세미나 등록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0.03.18 41
    588 [전체공지]마스크 배부 및 임시 근무 안내 관리자 2020.03.10 28
    587 [관리국][수정] 2020년 1학기 3층 석박사연구실 신규.. 관리자 2020.02.24 81
    586 [관리국]2020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관리자 2020.02.20 86
    585 [관리국]3층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0.02.03 542
    584 [전체공지]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총학생회 근무 변경 안.. 관리자 2020.01.28 72
    583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0.01.20 62
    582 [전체공지]방학 중 학생회 근무 안내 관리자 2019.12.18 49
    581 [관리국]2019-2학기 기말고사 열람실 24시간 개방 안.. 관리자 2019.12.10 49
    580 모바일[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19.11.28 84
    579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관리자 2019.11.27 46
    578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안내 (11.. 관리자 2019.11.19 43
    577 [전체공지]43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19.11.18 68
    576 [전체공지]43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일정 공고 (11월.. 관리자 2019.11.11 88
    575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외국인 재학생.. 관리자 2019.09.09 156
    574 [사무국]2019년 2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한국인 재학생..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9 165
    573 [관리국]추석 연휴 대학원 건물 이용 안내 관리자 2019.09.09 113
    572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177
    571 [관리국]열람실 지문등록 기기 교체 예정 관리자 2019.09.04 352
    570 [학술국]2019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9.09.02 158
    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