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3.08.26 17:21 | 조회 4118

    * 유의사항의 이메일 지원은 온라인지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누리집) 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개인연구지원사업 공고

     

    일반대학원에서 원우여러분의 개별적이며 집중적인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2학기 개인연구지원 사업을 시행합니다. 소규모 단위의 연구이기 때문에 보다 구체적인 주제와 연구 계획을 지닌 지원자를 심사하여 선정합니다. 주제에는 제한이 없으며, 선정된 원우에게는 소정의 지원이 있습니다. 한 학기 연구의 성과물을 바탕으로 11월에 예정된 발표회를 개최하며, 소논문의 형식으로 결과물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 2013년 2학기 학생회비 납부자에 한함

    - 수료생과 졸업생은 지원불가

    - 1학기부터 진행중인 공동연구세미나에 참여중인 원우는 지원불가.

     

    (2) 신청기간: 2013년 9월 3일(화)∼5일(목) 오후 5시까지

     

    (3) 신청방법

     

    1.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청을 모두 해야 합니다.

     

    2. 첨부파일에 첨부된 신청서를 일반학원 누리집에서 다운로드하고 작성한 다음,

     

    ① 총학생회 누리집(www.gshufs.com)의 신청/지원-개인연구지원사업 란에 게시물을 업로드

     (※제목은 ‘이름-개인연구지원 신청’으로 할 것)

     

    ②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신청서와 본인의 재학증명서와 통장사본을 제출

     

    (4) 지원 금액: 개인당 15만원(예정)

     

    (5) 선정발표: 2013년 9월 6일 금요일 총학생회 누리집(www.gshufs.com)을 통해 발표됩니다.

     

    (6) 선정자 미팅: 9월 10일 화요일 18시 장소는 추후공지

     

    (7) 결과물 제출: 10월 25일 금요일까지 (분량은 8장 이상)

     

    (8) 발표회 일정: 11월 4일(월)∼11월 8일(금) 예정(9) 최종결과물 제출일: 11월 22일(금)까지 (10장 이상)

     

    (10)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학술2국장 유재은(010-6486-0057)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온라인과 직접서류제출(지원서 출력본, 재학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자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향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7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