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20.02.10 16:47 | 조회 7579

    안녕하세요.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의 일정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2월 마지막 주 2월 24일(월)~ 27(목)으로 연기되었습니다.


     10여명의 수강 취소 인원이 생겨 추가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아래의 수강 신청 기간과 방법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수강신청 접수와 방법

    (1)신청기간

    :2020년 210(월)~ 2020년 216()

    ※신청인원이 초과되는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2)신청방법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이름/학과/학번/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예) 동계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수강 신청 - 이름/학과/학번/이메일 주소

    (3)수강자발표

    :2020년 2월 17() 이메일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선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순위:메일 회신, 2순위:원우회비 납부 여부,수료 학기 등 기타


    ▣연기에 따른 일정 안내


    - 2월 3일(월) ~ 2월 9일(일): 수강 취소 기간

    - 2월 10일(월) ~ 2월 16일(일): 2차 수강 신청 기간

    - 2월 17(월): 2차 수강신청 결과 발표

    - 2월 25일(월) ~ 2월 27일(목):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기존 수강자로 선정되신 분들은별도의 수강 신청 절차 없이 그대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염병 관리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숙지하여, 특강 당일에도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The HUFS Graduate Student Council)

    130-791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이문동 270) 대학원 3층 317호전화 : 02-2173-2391

    홈페이지(website) : http://www.gshufs.co.kr SNS : http://www.facebook.com/gshufs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7개(15/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4.29 471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220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2206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2938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364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3581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3509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5536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3427
    458 [사무국]2017 가을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17.09.12 1652
    457 [사무국]2017년 가을 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첨부파일 관리자 2017.09.07 2186
    456 [학술국]2017-2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17.09.11 1410
    455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관리자 2017.09.08 2658
    454 [관리국]* 사물함 짐 철거 및 보관 안내* 관리자 2017.09.06 1353
    453 [전체공지]3층 열람실 짐 정리 안내 관리자 2017.09.05 1352
    452 [전체공지]* 3층 열람실 공사 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2017.09.01 1347
    451 [학술국]2017년 2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첨부파일 관리자 2017.09.01 2406
    450 [전체공지]3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지사항 관리자 2017.08.09 1475
    449 [관리국]※2017년 2학기 사물함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17.08.09 2965
    448 [관리국]※ 6층 석사 연구실 사용 종료 안내 ※ 관리자 2017.08.09 3737
    447 [관리국]2017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신청안내첨부파일[1] 관리자 2017.08.08 2905
    446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내 ※ 관리자 2017.08.08 1647
    445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퇴실안내 ※ 관리자 2017.08.08 1389
    444 [전체공지]대학원열람실 리모델링안내(8월9일,10일) 관리자 2017.08.04 1438
    443 [학술국]2017 하계 기초특강 합격자 발표 및 장소시간 ..첨부파일 관리자 2017.06.22 3250
    442 [관리국]6월 휴무일 공지 관리자 2017.06.07 1386
    441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17.06.01 3236
    440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중간점검 기간첨부파일 관리자 2017.05.30 1989
    439 [복지국]2017-1 대학원 한마당 신청자 접수 [마감] 관리자 2017.05.18 1641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