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외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의 일정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2월 마지막 주 2월 24일(월)~ 27(목)으로 연기되었습니다. 약 10여명의 수강 취소 인원이 생겨 추가적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아래의 수강 신청 기간과 방법을 참고하여 신청 바랍니다. 1.수강신청 접수와 방법 (1)신청기간 :2020년 2월10일(월)~ 2020년 2월16일(일) ※신청인원이 초과되는 경우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2)신청방법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이름/학과/학번/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예) 동계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수강 신청 - 이름/학과/학번/이메일 주소 (3)수강자발표 :2020년 2월 17일(월) 이메일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됩니다. ※선발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순위:메일 회신순, 2순위:원우회비 납부 여부,수료 학기 등 기타 ▣연기에 따른 일정 안내 - 2월 3일(월) ~ 2월 9일(일): 수강 취소 기간 - 2월 10일(월) ~ 2월 16일(일): 2차 수강 신청 기간 - 2월 17(월): 2차 수강신청 결과 발표 - 2월 25일(월) ~ 2월 27일(목): 동계 기초특강 질적연구방법론 기존 수강자로 선정되신 분들은별도의 수강 신청 절차 없이 그대로 강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감염병 관리 가이드라인을 철저하게 숙지하여, 특강 당일에도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The HUFS Graduate Student Council) 130-791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로 107(이문동 270) 대학원 3층 317호전화 : 02-2173-2391 홈페이지(website) : http://www.gshufs.co.kr SNS : http://www.facebook.com/gshufs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도 1학기 대학원생 역량 UP 특강 진행 안내 | 관리자 | 2024.04.29 | 471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220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2206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2938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364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3581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3509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5536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3427 | |
458 | [사무국]2017 가을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공고.. | 관리자 | 2017.09.12 | 1652 |
457 | [사무국]2017년 가을 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 .. | 관리자 | 2017.09.07 | 2186 |
456 | [학술국]2017-2 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 관리자 | 2017.09.11 | 1410 |
455 | [전체공지]일반대학원 총학생회실 근무시간 변동 | 관리자 | 2017.09.08 | 2658 |
454 | [관리국]* 사물함 짐 철거 및 보관 안내* | 관리자 | 2017.09.06 | 1353 |
453 | [전체공지]3층 열람실 짐 정리 안내 | 관리자 | 2017.09.05 | 1352 |
452 | [전체공지]* 3층 열람실 공사 관련 공지사항 * | 관리자 | 2017.09.01 | 1347 |
451 | [학술국]2017년 2학기 학술단체 등록공지 | 관리자 | 2017.09.01 | 2406 |
450 | [전체공지]3층 열람실 리모델링 공사 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17.08.09 | 1475 |
449 | [관리국]※2017년 2학기 사물함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17.08.09 | 2965 |
448 | [관리국]※ 6층 석사 연구실 사용 종료 안내 ※ | 관리자 | 2017.08.09 | 3737 |
447 | [관리국]2017년 2학기 석·박사연구실 신규신청안내[1] | 관리자 | 2017.08.08 | 2905 |
446 |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안내 ※ | 관리자 | 2017.08.08 | 1647 |
445 | [관리국]※ 3층 박사 연구실 퇴실안내 ※ | 관리자 | 2017.08.08 | 1389 |
444 | [전체공지]대학원열람실 리모델링안내(8월9일,10일) | 관리자 | 2017.08.04 | 1438 |
443 | [학술국]2017 하계 기초특강 합격자 발표 및 장소시간 .. | 관리자 | 2017.06.22 | 3250 |
442 | [관리국]6월 휴무일 공지 | 관리자 | 2017.06.07 | 1386 |
441 | [학술국]하계방학 기초특강 안내 | 관리자 | 2017.06.01 | 3236 |
440 | [사무국]2017-1 멘토-멘티 프로그램 중간점검 기간 | 관리자 | 2017.05.30 | 1989 |
439 | [복지국]2017-1 대학원 한마당 신청자 접수 [마감] | 관리자 | 2017.05.18 | 16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