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2.08.22 15:48 | 조회 2905

    학술단체 등록 공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와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술단체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작성 신청해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일시: 2012년 9월 12일(수)~13일(목) 오후 5시까지

    ▪ 등록서류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 접수방법: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원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① 온라인지원 사항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에 “학술단체 등록-학술단체명”으로 표기)

    ② 오프라인 지원사항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 출력본

    -대표자의 재학증명서

    -1학기 활동내역 증명

    ▪ 결과발표: 2012년 9월 14일(금)

    ▪ 기타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