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1.04.18 14:36 | 조회 2698

     학회등록단체 학술 지원 신청서.hwp(29.0 KB)

    학술단체 등록 공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는 대학원내 학회 및 연구단체의 등록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학회 ․ 연구단체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존 학술단체는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작성 신청해 등록을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일시: 2011년 4월 21일(목)~25일(월) 오후 6시까지

    ▪ 등록서류

    ①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첨부파일 다운로드)

    ② 회원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 접수방법: 온라인과 오프라인 지원을 모두 해주셔야 합니다.

    ① 온라인지원 사항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에 “학술단체 등록-학술단체명”으로 표기)

    ② 오프라인 지원사항

    -학술지원신청서, 회원명부, 연구계획서 출력본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 결과발표: 2011년 4월 27일(수)

    ▪ 기타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02-2173-2391)

    수정 답변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