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9년 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월 6일(수) ∼ 3월 15일(금) 10일간
(3) 신청방법
*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기한 내에 모두 해야 합니다.
1.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2.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 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월 20일(수)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불참 시 자동탈락)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5월 말 예정, 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 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호, 02-2173-2391)
※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 2019 공동연구세미나 신청서.hwp (11.5KB) (150)
- 2019 공동연구세미나 연구계획서.hwp (12KB) (164)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58 | |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 관리자 | 2024.03.22 | 167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 관리자 | 2024.03.20 | 167 | |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 | 관리자 | 2024.03.18 | 229 | |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 | 관리자 | 2024.03.05 | 1861 | |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 관리자 | 2024.02.15 | 2720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13 | 2692 | |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4.02.06 | 2673 | |
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 | 관리자 | 2023.10.27 | 4795 | |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 관리자 | 2018.04.24 | 22542 | |
695 | [관리국]2023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23.02.17 | 5551 |
694 | [관리국]2023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23.02.17 | 576 |
693 | [전체공지]제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 | 관리자 | 2023.02.16 | 3907 |
692 |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3.02.10 | 651 |
691 |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3.02.10 | 2235 |
690 |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3.02.10 | 689 |
689 |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3.02.10 | 2312 |
688 | [전체공지]제45대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 관리자 | 2022.12.09 | 6826 |
687 | [전체공지]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 관리자 | 2022.12.08 | 659 |
686 | [전체공지]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 관리자 | 2022.12.08 | 6772 |
685 | [전체공지]4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 | 관리자 | 2022.11.29 | 6793 |
684 | [전체공지]4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 | 관리자 | 2022.11.29 | 875 |
683 | [전체공지][선거 일정 변경] 제45대 일반대학원 정·부총학.. | 관리자 | 2022.11.21 | 732 |
682 | [전체공지][선거 공지] 제45대 일반대학원 정·부총학생회장.. | 관리자 | 2022.11.04 | 2300 |
681 | [복지국]2022-2 원우회비 기념품 방문 수령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10.14 | 1058 |
680 | [학술국]2022-2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 관리자 | 2022.10.05 | 1823 |
679 | [학술국]2022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22.09.19 | 1022 |
678 | [전체공지]2022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 | 관리자 | 2022.09.19 | 2347 |
677 |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22.08.29 | 2372 |
676 |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 관리자 | 2022.08.29 | 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