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관리자 | 2019.03.05 15:24 | 조회 1656

    일반대학원 총학생회에서 원우 여러분의 주체적이고 심화된 연구를 지원하고자 공동연구세미나 사업을 진행합니다. 공동연구세미나 프로그램은 주제 중심적 학습을 통해 연구자들의 전문성 심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선정된 팀은 소정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향후 연구에 대한 성과물을 제출해야 하며 연구 기간 중 연 1회 혹은 2회의 중간 결과 보고가 있습니다. 1년의 연구를 통한 성과물을 바탕으로 학술발표회가 개최되며, 최종성과물에 대한 출판이 이루질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격: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재학생 또는 수료생 6인 이상으로 구성

    - 각 팀은 석사과정과 박사과정 재학생 각 2인이 반드시 포함돼야 함

    (따라서 재학생은 총 4인 이상 포함돼야 하며 만약 참가인원이 6인 이상일 경우 2/3이상)

    - 팀별 대표자는 20191학기 원우회비 납부자에 한함

    - 팀별 대표자는 재학생만 가능, 휴학생은 연구팀에 포함 불가하며 수료생은 대표자가 될 수 없음

     

    (2) 신청기간: 36() 315() 10일간

     

    (3) 신청방법

    * 이메일과 직접 제출을 기한 내에 모두 해야 합니다.

    1. 본 공지에 첨부된 신청서, 연구계획서를 총학생회 홈페이지(http://www.gshufs.co.kr/)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한 다음, 총학생회 이메일(gshufs@hanmail.net)로 전송

    (제목은 팀명-공동연구세미나 지원으로 할 것)

    2.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에 메일로 전송한 서류의 출력본과 팀원들의 재학증명서또는 수료증명서’, 지원금을 수령할 대표자의 통장사본을 함께 제출

     

    (4) 지원 금액: 추후 공지

     

    (5) 선정발표: 320() 총학생회 홈페이지에 게시 예정

     

    (6) 팀 미팅: 선정 완료된 팀원을 대상으로 평일 오후 예정

    (장소는 추후 공지되며, 대표자는 필수로 참석하여야 함. 불참 시 자동탈락)

     

    (7) 중간발표회 일정 및 발표문 제출: 5월 말 예정, 분량은 15페이지 이상

     

    (8) 최종발표회 일정 및 최종 결과물 제출: 11월 말 예정, 분량은 20페이지 이상 (정식 책자 제작용)

     

    (9) 기타 문의사항: 총학생회 사무실(대학원 317, 02-2173-2391)

     

    유의사항

    1. 접수기간과 신청자격 요건에 유의해 주세요.

    2. 지원은 이메일과 직접(오프라인) 서류제출(출력본, 재학증명서/수료증명서)을 모두 하셔야 합니다.

    3. 선정 이후 팀 미팅에 참석하지 않으시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중복신청은 불가능합니다. (1인이 동시에 두 개 이상의 팀에 소속될 수 없습니다.)

    5. 향후 세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비상대책 위원회

    수정 답변 삭제 목록
    745개(3/37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2024년 1학기 학술단체 등록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58
    공지 2024년 1학기 소학회 팀 선정 발표 관리자 2024.03.22 16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티 모집(외국인 유학생) 관리자 2024.03.20 167
    공지 2024년도 1학기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모집(한국인/모집기간 ..첨부파일 관리자 2024.03.18 229
    공지 2024년도 1학기 총학생회실 근무 안내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4.03.05 1861
    공지 2024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내 관리자 2024.02.15 2720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4.02.13 2692
    공지 2024년도 1학기 석박사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4.02.06 2673
    공지 모바일일반대학원 카카오톡 채널 오픈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3.10.27 4795
    공지 열람실 사석화 집중 단속 관리자 2018.04.24 22542
    695 [관리국]2023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3.02.17 5551
    694 [관리국]2023년도 1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3.02.17 576
    693 [전체공지]제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집행부원 모집 공고첨부파일 관리자 2023.02.16 3907
    692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3.02.10 651
    691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연장 신청 안내.. 관리자 2023.02.10 2235
    690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3.02.10 689
    689 [관리국]2023년 1학기 석·박사 연구실 신규 신청 안내..첨부파일 관리자 2023.02.10 2312
    688 [전체공지]제45대 총학생회 선거 당선 확정 공고 관리자 2022.12.09 6826
    687 [전체공지]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관리자 2022.12.08 659
    686 [전체공지]45대 일반대학원 총학생회 선거 개표 결과 관리자 2022.12.08 6772
    685 [전체공지]4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22.11.29 6793
    684 [전체공지]45대 총학생회 선거 후보등록 공고(자료집 첨부)..첨부파일 관리자 2022.11.29 875
    683 [전체공지][선거 일정 변경] 제45대 일반대학원 정·부총학..첨부파일 관리자 2022.11.21 732
    682 [전체공지][선거 공지] 제45대 일반대학원 정·부총학생회장..첨부파일 관리자 2022.11.04 2300
    681 [복지국]2022-2 원우회비 기념품 방문 수령 신청 안내.. 관리자 2022.10.14 1058
    680 [학술국]2022-2학기 학술단체 등록 발표 관리자 2022.10.05 1823
    679 [학술국]2022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9.19 1022
    678 [전체공지]2022년 2학기 학술 단체 등록 공지사진첨부파일 관리자 2022.09.19 2347
    677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2.08.29 2372
    676 [관리국]2022년도 2학기 사물함 신규 신청 및 철거 안.. 관리자 2022.08.29 917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